우선 플랜을 선택하세요

연간 플랜

₩3,330/ 1 개월

가장 인기있음 1 개월 에너지 드링크 한 캔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1 년 단위의 플랜입니다. 1 년 ₩39,900 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지금 구매

월별 플랜

₩8,000/ 1 개월

필요할 때 마다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1 PC 1 개월 플랜입니다. 그런데도 꽤 괜찮은 가격입니다... 그렇죠?

지금 구매

사용자 리뷰

좋아요
repo****** 연간 플랜 구매 5월 27일, 2018
가격대비 컴터 3대가 싸더군요 드뎌 구매합니다. 컴퓨터가 3대에다가 노트북 타블렛피시가 2대 있다보니. 3개는 해야겠군요.ㅎㅎㅎ 잘써보겠습니다.
기뻐요
gogu**** 연간 플랜 구매 5월 24일, 2018
드디어구매 넘ㅁㅁㅁ무좋ㅎㅎㅎㅎㅎ아요
만족해요
gkdm***** 월별 플랜 구매 5월 22일, 2018
대박.. 바이러스를 먹은건지 글자가 타자를쳐도 사라지는경우가 가끔 있었고, 문서작성중에도 멈추더니 닫혀버려서 날아가버린적도 몇번 있어서 다른걸 써봤는데도 별효과없고 똑같아서 어떡하지 싶었는데 누가 추천해줘서 한번 했더니 싹 사라지는걸 보고 놀랬어요 ㅋㅋ
강력해요
velo********* 연간 플랜 구매 5월 13일, 2018
웬만하면 이런거 결제안하는데 기술에 반해서 1년치 구매함
좋아요
stai*** 연간 플랜 구매 5월 11일, 2018
맘에 듭니다. 우연한 기회에 알게되었는데 되어 벌써2년째 구입중입니다. 악성광고로 고민많았던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해주네요
강력해요
aiil**** 월별 플랜 구매 5월 7일, 2018
좋아요 하드디스크까지 정리해주는 그런 프로그램 짱!
강력해요
kimi**** 연간 플랜 구매 4월 27일, 2018
좋아요 강력하게 시원 합니다
강력해요
cosw* 연간 플랜 구매 4월 21일, 2018
좋아요 이력서 무료로 다운받았다가 인터넷창 수십개가 끄는대 어찌나 짜증이 나던지 .... ㄷㄷㄷㄷ 한방에 정리해주네요
리뷰 더 보기